[공감신문] 구스다운 침구 전문 기업 리탠다드, 호텔전시회 ‘2020 호텔페어’ 참가

작성일
2020-01-31
조회
1053


토털 리빙 전문기업 리탠다드 (LITANDARD 대표 임석원)가 오는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리탠다드는 모기업인 국내 최고의 다운(DOWN) 가공 업체 태평양물산의 그룹사이다. 원모 가공, 생산, 구스침구 제작, 유통, 판매, 세탁관리, 폐기까지 전과정을 직접 책임지는 국내 유일의 침구회사이다. 37년 이상 축적해온 우모에 대한 노하우와 화학섬유 충전재에 대한 깊은 이해, 전문화된 봉제기술을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침구류를 생산하여 국내 유수의 업체 및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주요 브랜드로는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인 ‘소프라움(Sofraum)’을 비롯해 호주의 대표적인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쉐르단(SHERIDAN)’, 미국의 클래식한 고감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랄프로렌홈(RALPH LAUREN HOME)’ 등이 있다.

이번 호텔페어에서 리탠다드는 국내 유일의 맞춤 생산 시스템으로 제작되는 ‘소프라움’의 구스 침구를 부스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엄격한 한국 산업 표기 기준(KS)에 맞춘 다운 함량과 중량, 다운의 원산지, 필파워 등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스 침구는 흡수성과 통기성이 탁월해 항상 쾌적한 잠자리를 유지해주는 제품으로, 고급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사계절 내내 사용해 호텔 베딩의 정석이라 불린다. 화이트 컬러 침구로 베이직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호텔 베딩의 포근함을 완벽하게 느낄 수 있게 해주는 특징이 있다.

리탠다드 유광곤 부문장은 “리탠다드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에게 가장 유익한 것을 제안함으로써 더 많은 고객이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며, “이번 ‘2020 호텔페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0 호텔페어’는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회 무료 참관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공감신문(http://www.gokorea.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