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민일보] 사운드독 Atmosphere4K, 숙박전시회 '2020 호텔페어'에서 음향 영상 기술력 선보인다

작성일
2020-01-31
조회
1304


최근 호캉스(호텔+바캉스)에 이어 호텔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이 각광을 받고 있다. 호텔업계는 룸 서비스에서부터 분위기 다이닝 그리고 에프터까지 고객들의 관심을 사기 위해 노력 중이다. 수영장, 스파, 헬스 및 골프 등 부대시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리모델링 하는 호텔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

최근 음향 & 영상 설계, 시공회사인 사운드독(sounddog)이 독일의 ‘Atmosphere4K’을 선보이며 호텔 연회 및 파티 행사 등에 분위기를 한껏 올려줘 화제다. 연말 연초의 연회 및 행사뿐만 아니라 파티룸 등의 목적으로 호텔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Atmosphere4K’가 호평을 사고 있다.

살아 움직이는 예술이라는 콘셉트로 설계된 ‘Atmosphere4K’는 4K의 초고화질과 24비트에 192khz의 높은 음질을 자랑해 라이브 밴드의 음악을 생생하게 구현하고 있다. 현재 Atmosphere4K는 전 세계 호텔 및 크루즈 등에 설치되어 있다. 하이엔드 음향과 4K화질의 고화질 영상을 고객들에게 제공해 호텔 및 파인다이닝 오너들에게 호평을 받고있다.

사운드독는 대한민국 대표 호텔&리조트 숙박전시회 ‘2020 호텔페어’에서 음향 영상 기술의 높은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페어는 2020년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원문 보러가기 > http://www.kgdm.co.kr/news/articleView.html?idxno=679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