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뉴스] 호텔침구류 전문 생산기업 구스초이(아몬) 호텔전시회 ‘2020 호텔페어’ 참가

작성일
2020-01-31
조회
1159


호텔침구류 전문 생산기업인 구스초이(아몬)이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아몬(AMON) 은 거위의 꿈[鵝(거위 아)자+ 夢(꿈 몽)]이라는 의미의 호텔침구류 린넨 텍스타일 및 거위털 침구류 전문 생산기업이다. 30년의 오랜기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꾸준한 연구개발과 품질개선을 통해 양질의 생산과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위한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고품격 거위털 침구 대표브랜드 '구스초이'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 본사공장과 아몬의 해외공장 OEM 작업을 통하여 최상의 품질유지와 최적의 제조효율로 미래를 향한 포석도 성실히 다져나가고 있다.

호텔 린넨류 생산품목은 COTTON 100% 60수 300T 듀베커버, 필로우커버,시트, 패드이며 주 생산품목은 CVC 40수 230T의 특수가공 재질의 최고급 제품이다. 호텔 속통류 생산품목은 구스, 덕다운(해외 직수입 및 국내 다운가공업체를 통하여 공급받음)제품이며 국내 본사 공장에서의 자체충전 및 아몬의 해외공장에서 생산된다. 주 속통류로는 마이크로다운필(3D, 6D)의 duvet와 pillow를 납품하며, 각 호텔의 특성에 맞게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구스초이는 다수의 기계 및 장비들로 국내 자체 생산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컴퓨터화 퀼팅기계 2合으로 차렵이불, 패드, 각종 누빔이불을 생산하며, 썬스타 자수기 및 펀칭기로 호텔 상호 자수를 깔끔하게 처리한다. 구스다운 충전기는 최신식 자동화된 프로그램으로 1g 의 오차없이 정확한 양으로 충전할 수 있다. 기타 열충전 다림질, 원단 롤링기계 등의 모든 프로세스를 자체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구스초이의 제품은 2020 호텔페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식온라인몰,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의 여러 온라인루트 또는 구스초이 본사 자체 오프라인 전시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구스초이 관계자는 “구스초이는 호텔 침구류 전문 생산 및 웨딩 혼수 침구류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더 많은 연구와 노력으로 고객에게 다가갈 것을 약속한다”며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당부드리며 기탄없는 지도편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G밸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