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퍼스트] 황금에스티, 호텔전시회 ‘2020 호텔페어’에서 고급 인테리어 내외장재 티타맥스 선보여
작성일
2020-02-12
조회
3705
황금에스티가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황금에스티는 스테인리스 스틸(이하 STS) 코일서비스 센터로는 유일한 코스피 상장기업으로, 코스닥 상장기업인 이상네트웍스, 유에스티 등을 계열사로 두고 있다.
이번 호텔페어에서는 실버 컬러 일색의 STS에 ‘색을 입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로 보다 고급화된 인테리어 내외장용 제품을 선보인다. 티타맥스 (TITAMAX)는 컬러 STS 제품의 브랜드명으로 티타늄 이온 증착이나 전기화학적 착색 과정을 거쳐서 컬러를 구현하기 때문에, 도장을 통한 방법보다 표면의 텍스처 표현과 내구성에서 절대적 우위를 갖는다.
황금에스티는 건축물 인테리어 고급화에 발맞추어 제품 생산시설을 국내 최대/최고 수준까지 업그레이드하였고, 원 소재부터 제품까지 모든 공정을 자체 설비로 생산함으로써 품질 관리에도 만전을 기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선보이게 될 제품은 매트한 텍스처의 Dull 시리즈다. 기존 컬러 STS의 고광택이 부담스러운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이 된다. 제품 표면에 불소계 코팅을 적용하여 지문이나 오염이 잘 지워질 수 있도록 처리한 나노 코팅 제품도 만날 수 있다.
황금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호텔페어 전시회에서 티타늄 코팅으로 색을 구현한 STS 파이프와 난간 포스트를 전시 공간에 배치하였다”며 “호텔 인테리어 소재에 대한 선택지 중 하나가 될 수 있기를, 보다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