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대한민국 대표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호텔페어(HOTEL FAIR)' 참가기업모집

작성일
2020-01-22
조회
1192
2020년 2월 12일(수) ~ 14(금), 서울 코엑스

전시회 전문기업 (주)메쎄이상(대표이사 조원표)이 주최하는 호텔산업 전문 전시회 ‘호텔페어(HOTEL FAIR)’가 2020년 2월 12일(수)부터 2월 14일(금)까지 3일간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현재 참가기업 모집 중이며 마감이 임박한 상황이다.

참가모집 분야는 △건축인테리어/내외장재 △인테리어 데코 △텍스타일/린넨 △어메니티/객실비품 △호텔IT/스마트 솔루션 △호텔 설비/장비 △투자/개발/운영 △ F&B 등 숙박산업 관련 전 품목이다.

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국내 유일 전문 전시회다. 호텔 투자 개발부터 운영, 마케팅, 디자인 분야까지 참가기업 및 참관객 90% 이상이 업계 종사자로 기업 간 정보 교류 및 업무제휴, 홍보 활동 등 다양한 형태로 협업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전시회는 호텔 전문 건축 디자인 회사 ㈜간삼건축(대표이사 김태집)’이 디렉팅한다. <수평적 호텔(Flat Hotels) : 호텔과 지역 사회의 공생>이 컨셉이다. 수평적 호텔이란 기존에 객실 및 호텔의 시설들이 한 건물에 모여있는 수직적 구조와는 다르게 호텔의 서비스를 여러 건물에 분산시키는 구조의 호텔을 말한다. 간삼건축(대표이사 김태집)은 ‘디자인 쇼룸’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호텔 트렌드를 선보인다. 참가기업의 최신 제품과 신기술, 문화 콘텐츠를 융합하여 구성한다.

호텔페어는 최신 기술 및 제품을 선보이는 전시뿐 아니라 호텔산업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가하는 ‘글로벌 호텔/리조트 컨퍼런스’와 참가기업과 바이어 간의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한다. 양질의 콘텐츠와 부대행사를 제공하기 때문에 숙박시설의 오너, 총지배인, 각 부서 담당자뿐 아니라 투자자, 건축사,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들이 대거 방문한다. 실직적인 상담 및 거래가 진행되어 새로운 비즈니스 파트너를 만날 수 있다.

글로벌 호텔/리조트 컨퍼런스는 호텔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마케팅, 개발, 운영 등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다. 호텔업계 최신 이슈를 주제로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도 준비되어 있다. 각 분야의 호텔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호텔 산업의 방향과 트렌드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호텔인의 밤(네트워킹 파티)도 준비되어 있다. 업계 종사자들 간의 다양한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매칭 프로그램은 사전에 참가기업과 바이어 간의 미팅을 주선해 실질적인 상담 및 계약 기회를 제공하는 지원 서비스다. 개최 전 바이어가 온라인을 통해 참가기업의 제품을 확인하고 업체와의 미팅을 신청한다. 성사된 미팅은 전시회 기간 동안 호텔페어 전시회 내 상담회장에서 진행한다.

호텔페어 참가신청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참가 및 관련 문의는 ㈜메쎄이상 호텔페어 사무국으로 하면 된다.

뉴스 더보기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18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