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산하정보기술, WINGS ONE-STOP 마케팅 솔루션으로 호텔페어(코엑스) 참가

작성일
2018-02-20
조회
2395
산하정보기술, WINGS ONE-STOP 마케팅 솔루션으로 호텔페어(코엑스) 참가

sanha

국내 Hospitality 종합 솔루션 선도 기업 ㈜산하정보기술(대표 손학기, www.sanhait.co.kr)이 호텔의 다이렉트 부킹 활성화를 돕는 WINGS ONE-STOP 마케팅 솔루션을 출시했다.

WINGS ONE-STOP 마케팅 솔루션은 산하정보기술의 호텔 전문 IT 솔루션인 WINGS 플랫폼을 통해 호텔의 다이렉트 부킹부터 판매 관리, 객실 관리, 고객관리까지 한번에 진행하는 것을 뜻한다.

WINGS ONE-STOP 마케팅 솔루션은 우선 호텔 자체 홈페이지에서 직접 예약이 가능한 부킹엔진을 제공한다. WINGS-BE(부킹엔진)은 호텔이 구상하는 프로모션 상품을 쉽게 설정 가능하고 다양한 결제시스템 연동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는 것이 장점이다. 국내 카드사와 카카오페이, 삼성페이 등의 간편 결제는 물론, 해외 고객을 위한 해외카드 및 PayPal, Alipay, 위챗페이 등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이어 다양한 유형의 온라인 예약 채널을 한꺼번에 관리, 운영할 수 있는 WINGS-CMS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한다. WINGS-CMS는 글로벌 OTA (Online Travel Agency) 채널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아고다, 호텔스컴바인 및 호텔엔조이, 인터파크 등 다수의 OTA 채널과의 연동으로 관리의 효율을 높였으며 연동 채널은 지속적으로 확장 중이다.

이번 WINGS ONE-STOP 마케팅 솔루션 적용으로 호텔은 국내, 해외 온라인 결제 시스템이 적용된 자체 부킹 엔진 시스템을 보유하여 고객의 다이렉트 부킹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여러 OTA 채널의 예약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편의성도 갖추게 된다. 특히 점점 늘어가는 외국계 OTA에만 의존했던 예약 비중을 호텔의 직접 예약으로 유도하며, 근본적인 호텔 운영의 효율을 높일 수 있게 된 것이다. 또한 호텔 스스로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차별화 할 수 있는 마케팅 툴을 갖추게 되었다. 더불어 호텔에서 WINGS-PMS (호텔 운영시스템)까지 사용하고 있을 경우 BE과 OTA에서 이루어진 예약관련 정보는 자동으로 PMS로 연동되어 업무 편의성이 극대화 된다.


기사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