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주차 호텔페어 호텔/숙박 관련 주요 뉴스 (12.08 ~ 12.15)
작성일
2016-12-16
조회
7937
12월 2주차 호텔페어 호텔/숙박 관련 주요 뉴스 (12.08 ~ 12.15)
호텔에 ICT 결합을?…첨단기술 활용한 공간 사업 등장
→ https://goo.gl/h4sAHl
'에너지 다소비' 서울 특1급 호텔들…에너지 절감에 나선다
→ https://goo.gl/7Lemza
홀로서기 나선 워커힐, 시간당 8,000원 '캡슐호텔'로 승부
→ https://goo.gl/U5UGVx
특급호텔들의 변신...편의점 들이고 음식도 배달
→ https://goo.gl/XOGplE
경남 창원에 처음으로 외국계 브랜드호텔 들어선다
→ https://goo.gl/Ks1SSv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특급 호텔 등으로 조기 취업 활발
→ https://goo.gl/1VHwlL
아코르호텔, 럭셔리 호텔 분야 리더십 강화
→ https://goo.gl/lI8KA7
대구 메리어트 호텔 회장에 이노수 前 TBC 사장 취임
→ https://goo.gl/oBiP0b
▶ MOU 및 부동산 관련 뉴스
[부동산 탐방]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 https://goo.gl/roGV9j
강남소방서, 파르나스호텔과 지역사회 안전 위한 MOU 체결
→ https://goo.gl/knnxHi
호텔엔조이, ‘부산관광공사’와 MOU 체결
→ https://goo.gl/w96GBx
▶ 마케팅 관련 뉴스
"특급호텔 연말은 특별하다"…문화 예술 공간으로 탈바꿈
→ https://goo.gl/daLPOJ
호텔이 갤러리로···’예술’ 입는 호텔업계
→ https://goo.gl/qFFxID
제주신라호텔, 송년파티·새해맞이 이벤트 선봬
→ https://goo.gl/4xvb71
롯데호텔월드, '브릭 인 월드' 패키지 출시
→ https://goo.gl/ItmnUC
겨울호텔은 내 입맛대로, 고객 프로모션 ‘눈길’
→ https://goo.gl/p8U4LB
# EDITOR'S COMMENT
▶ 큰 규모의 호텔들이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인사/MOU/타게팅/프로모션 등의 변화는
내년에 있을 시장의 변화에 맞추어 적응하려는 시도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O2O 서비스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여러 숙박업체들을 경쟁하면서
자연스럽게 성장하는 과정으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
▶ 연말을 대비한 프로모션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분위기에 맞는 서비스를 하는가 하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나
각 지역의 특정관광지를 강조하며 진행되는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자신의 호텔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극대화한 마케팅을 하는 것이
아무래도 가장 좋은 마케팅이라고 생각됩니다.

호텔에 ICT 결합을?…첨단기술 활용한 공간 사업 등장
→ https://goo.gl/h4sAHl
'에너지 다소비' 서울 특1급 호텔들…에너지 절감에 나선다
→ https://goo.gl/7Lemza
홀로서기 나선 워커힐, 시간당 8,000원 '캡슐호텔'로 승부
→ https://goo.gl/U5UGVx
특급호텔들의 변신...편의점 들이고 음식도 배달
→ https://goo.gl/XOGplE
경남 창원에 처음으로 외국계 브랜드호텔 들어선다
→ https://goo.gl/Ks1SSv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특급 호텔 등으로 조기 취업 활발
→ https://goo.gl/1VHwlL
아코르호텔, 럭셔리 호텔 분야 리더십 강화
→ https://goo.gl/lI8KA7
대구 메리어트 호텔 회장에 이노수 前 TBC 사장 취임
→ https://goo.gl/oBiP0b
▶ MOU 및 부동산 관련 뉴스
[부동산 탐방] 여수 엑스포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 https://goo.gl/roGV9j
강남소방서, 파르나스호텔과 지역사회 안전 위한 MOU 체결
→ https://goo.gl/knnxHi
호텔엔조이, ‘부산관광공사’와 MOU 체결
→ https://goo.gl/w96GBx
▶ 마케팅 관련 뉴스
"특급호텔 연말은 특별하다"…문화 예술 공간으로 탈바꿈
→ https://goo.gl/daLPOJ
호텔이 갤러리로···’예술’ 입는 호텔업계
→ https://goo.gl/qFFxID
제주신라호텔, 송년파티·새해맞이 이벤트 선봬
→ https://goo.gl/4xvb71
롯데호텔월드, '브릭 인 월드' 패키지 출시
→ https://goo.gl/ItmnUC
겨울호텔은 내 입맛대로, 고객 프로모션 ‘눈길’
→ https://goo.gl/p8U4LB
# EDITOR'S COMMENT
▶ 큰 규모의 호텔들이 변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인사/MOU/타게팅/프로모션 등의 변화는
내년에 있을 시장의 변화에 맞추어 적응하려는 시도로 보입니다.
뿐만 아니라, O2O 서비스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여러 숙박업체들을 경쟁하면서
자연스럽게 성장하는 과정으로도 볼 수 있겠습니다.
▶ 연말을 대비한 프로모션이 많이 보이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분위기에 맞는 서비스를 하는가 하면,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나
각 지역의 특정관광지를 강조하며 진행되는 프로모션도 진행되고 있는데요.
자신의 호텔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극대화한 마케팅을 하는 것이
아무래도 가장 좋은 마케팅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