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ature] 호텔 마케팅, 이제는 영상의 시대로?
작성일
2016-04-19
조회
8505
호텔 마케팅, 이제는 영상의 시대로?
최근 전 산업분야의 마케팅 이슈는 소셜미디어에 치중됐다. 이에 따른 부작용과 새로운 플랫폼의 기존의 플랫폼 대체 등 시시각각 빠르게 변화하는 현장에서 잠시라도 눈을 돌리면 뒤처지는 일이 다반사였다. 그리고 2016년에 주목받는 콘텐츠 방식으로 영상이 언급됐다. 마치 봄여름 컬렉션을 한 겨울에 보는 것처럼, 반신반의하며 보게 되는 주장이다. 이에 따른 호텔의 준비상황은 어떨까? 과연 예상대로 영상의 시대가 찾아올 것인가?
▲ JW 메리어트 동매문 스퀘어의 이벤트 영상
▲ W 해프닝 뮤직비디오 영상
기사 더보기
최근 전 산업분야의 마케팅 이슈는 소셜미디어에 치중됐다. 이에 따른 부작용과 새로운 플랫폼의 기존의 플랫폼 대체 등 시시각각 빠르게 변화하는 현장에서 잠시라도 눈을 돌리면 뒤처지는 일이 다반사였다. 그리고 2016년에 주목받는 콘텐츠 방식으로 영상이 언급됐다. 마치 봄여름 컬렉션을 한 겨울에 보는 것처럼, 반신반의하며 보게 되는 주장이다. 이에 따른 호텔의 준비상황은 어떨까? 과연 예상대로 영상의 시대가 찾아올 것인가?
▲ JW 메리어트 동매문 스퀘어의 이벤트 영상
▲ W 해프닝 뮤직비디오 영상
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