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감각적인 플랜테리어작업으로 호텔, 공유 오피스, 카페, 공용공간 등 다양한 플랜테리어 작업을 선보이는 마초의사춘기가 2월 12일(수)부터 14일(금)까지 진행되는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고 11일 밝혔다.
기존의 식물 인테리어를 벗어난 색다른 아이디어와 다양한 실험적인 접근으로 공간의 가치를 높이는 플랜테리어를 선보이는 마초의사춘기는 이미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검증받은 실력으로 대중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식물을 통한 건강한 공간이 단순히 녹색으로만 비치기보다는 트렌디하고 기억에 남는 건강하고 멋진 공간으로서 기억될 수 있도록 하고 플랜테리어를 통해 조화와 생화, 자연에서 생성되는 다양한 자연물로 공간의 특색을 살려 그 가치를 높이는 것이 마초의사춘기의 궁극적인 목표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서울을 기반으로 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워킹클래스히어로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트렌디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매번 컬렉션마다 새롭게 제안하는 자체 디자인 상품과 함께 클라이언트의 요구를 반영하는 주문 제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존 레논의 노래에서 따온 브랜드의 이름은 자신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편안하고 아름다운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을 담고 있다.
마초의사춘기는 이번 호텔페어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자체 디자인 상품을 비롯해 트렌디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다양한 플랜테리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IT비즈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