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미리보기

브랜드 명  (국문) 리탠다드   (영문) LTANDARD
홈페이지 http://www.panpacific.co.kr
전시품목 리넨(침구, 타월, 가운 등) 홍보, 마케팅  
기업소개 리탠다드(LITANDARD)는 2018년 7월 신규 출범한 태평양물산의 자회사입니다.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소프라움 및 글로벌 침구브랜드 유통 자회사 보니오즈의 경쟁력을 하나로 통합해 ‘더 나은 리빙 스타일을 위한 기준’을 제시하는 토털 리빙 기업입니다. 현재 9개의 국내외 침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침구 브랜드로는 프리미엄 베딩 전문 브랜드 Sofraum(소프라움)과 DIY 침구 전문샵 Duvetbar(듀벳바), 트렌디한 제품을 큐레이팅하는 Beontre(베온트레) 그리고 1988년에 런칭한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 Rosalia(로자리아)가 있습니다. 수입 브랜드로는 랄프로렌 홈(Ralph Lauren Home), 호주의 대표적인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Sheridan(쉐르단)과 덴마크 구스 전문 브랜드 Ringsted dun(링스티드던), 이태리 브랜드 Graziano(그라치아노), Signoria(시뇨리아)가 있습니다.
제품 소개 태평양물산의 자회사 리탠다드는 봉제기술과 우모 및 화학섬유 충전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높은 품질의 침구류를 생산하여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다운(DOWN) 가공 업체 태평양물산은, 1984년 최초 우모생산 국산화를 이룬 이후, 45년간 최고의 노하우를 축적하였습니다
또한 1986년 구스이불을 일본으로 수출하고 1988년 국내 최초의 구스침구 전문브랜드 ‘화니다운’을 런칭하여 국내 구스침구 시장을 개척하였습니다.
2018년 신규 출범한 토탈 리빙 기업 리탠다드는,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다운 전문 브랜드 ‘프라우덴’에서 생산하는 최고 품질 구스다운만을 사용하며, 원모 가공, 생산, 구스침구 제작, 유통, 판매까지 전과정을 직접 책임지는 국내 유일의 침구회사입니다.
또한 제품 판매를 넘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침구 세탁서비스 ‘베딩 클린업’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목록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