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업체 미리보기

브랜드 명  (국문) 오리고   (영문) Origo
홈페이지 http://www.origo.co.kr
전시품목 인테리어 데코  
기업소개 오리고는 COLOR,HUMAN,NATURE(컬러,사람,자연)을 모티브로 하는 친환경 핸드메이드 패브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2006년에 설립되었으며, 국내에서 유일하게 전문적으로 핸드메이드 패브릭(Hand-woven fabric)을 다루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본사 직영점으로 메인 쇼룸 외에 현대,롯데,신세계 백화점 내 12개지점의 매장 및 자사 온라인몰을 운영합니다.
B2B 및 수출 , 브랜드 간 협업 프로젝트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오리고 원단 및 제품들은 염색에서 직조까지 모두 손으로 이루지는 수제 원단으로 제작되며, 친환경 염료를 사용합니다. 또한, 면,린넨과 같은 자연에서 천연 섬유 를 사용합니다.
오리고를 통해 따뜻한 사람의 체온을 느끼고, 생생한 자연 그대로의 컬러와 디자인으로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

CONCEPT
유니크,에스닉, 이국적인 컬러, 디자인
DESIGN
오리고 패브릭의 모든 디자인과 패턴은 자연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바다, 하늘,땅 그리고 지구의 모든 생명체들이 만들어내는 풍경과 컬러를 담아내고자 합니다.
Handmade
핸드메이드지만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
인공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고 편안함
제품 소개 수제인형, 원목퍼즐, 키즈쿠션, 데코
아름다운 색채의 조합이 엮어내는 패브릭은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웁니다.
친환경 염료로 염색된 오리고 패브릭으로 제작된 인형부터 키즈쿠션, 키즈룸데코 소품까지 안심하고 아이방을 꾸며주세요.
카페트, 매트, 패드
오리고 카페트, 매트는 수제면으로 제작되며, 진드기 서식이 어렵고 먼지가 날리지 않습니다.
자연스러운 수제원단의 질감을 그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카페트 하나만으로도 유니크한 공간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쿠션, 블랭킷, 베딩, 체리미핫팩
수제면으로 제작된 오리고 쿠션, 블랭킷의 자연스러운 컬러와 질감은 힘든 일과를 마치고 돌아온 가족들에게 자연 한가운데 있는 리조트에 온듯한 일탈의 감성을 안겨줍니다.
패브릭 액자, 패브릭 조명
오리고 수제 원단의 질감과 컬러의 조화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트월로 공간의 감성을 살리세요. 수제면 사이로 은은히 퍼지는 빛이 아름다운 패브릭 조명도 유니크하면서도 따뜻한 무드를 연출합니다.
  • 목록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