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에펠인터내셔널, 숙박전시회 ‘2020 호텔페어’ 참가…차별화된 디자인과 가공기술 선보여

작성일
2020-02-05 17:49
조회
169


시설물 통합 브랜드 에펠인터내셔널(대표 이홍선)이 오는 2월 12일 ~ 1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에펠인터내셔널은 직접 디자인과 제작까지 일괄적으로 운영하는 프로세스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상업 가구, 건축, 조경, 산업디자인 등 여러 영역의 각 분야별 전문가들을 불러 모았다. 그 전문성을 바탕으로 현재의 트렌드를 반영해 생활 공간에 어울리는 최적의 상품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에펠만의 디자인과 가공 기술로 우수한 품질을 보장하고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의도를 면밀히 파악하여 정확히 실현하고 있다.



에펠의 모든 제품에 사용된 소재인 폴리라탄은 고품질 신소재 폴리에틸렌(HDPE) 라탄으로 야외에서의 장시간 자외선 노출에 강하며 뛰어난 방수 성능과 높은 내마모성으로 풍우에 의한 색바램 및 변형이 없는 우수한 소재다. 영하 20도의 저온부터 영상 55도의 고온까지 버텨내는 견고함으로 사계절 야외 설치 및 이용이 가능하다. 천연소재 본래의 질감과 색상을 그대로 표현한 폴리라탄은 자체 기술력을 통해 가구에 다양한 천연색을 입힌다.

에펠의 야외가구는 제품의 경량화로 공간 레이아웃에 변화를 주기 수월하며 야외 사용 시 이물질 및 오염물 등에 장시간 노출되더라도 간단한 물 세척만으로 새 제품처럼 유지가 가능하다. 건조가 빠른 장점을 가지고 있어 겨울철 및 장마 기간에도 유지 관리에 용이하다. 또한 에펠만의 위빙 기술로 통풍성이 강하며 풀림에 있어 견고하다.



에펠인터내셔널 이홍선 대표는 “시설물을 통해 상업시설을 표현하는 시대인 만큼, 시대의 흐름에 맞추어 아웃도어, 인도어 가구에 특화된 제품을 제공하고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공간의 구성 디자인이 다양해지고 빠르게 변하는 환경 속에서 에펠은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 정밀한 제품 설계, 엄선된 소재, 우수 품질, 확실한 납품과 사후관리까지 보다 아름답고 편리하며 내구성에 강한 상품을 공급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호텔페어 전시회에 참가해 에펠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출처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http://www.e2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