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뉴스] 시모네미켈리코리아, 호텔전시회 ‘2020 호텔페어’ 참가…시장 선도 할 수 있는 아이코닉한 호텔 디자인 선보여

작성일
2020-02-05 17:44
조회
28


[IT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이탈리아 건축가 시모네 미켈리를 주축으로 하고 이탈리아 피렌체에 본사를 둔 건축·인테리어, 호텔 및 스파 디자인 전문 기업 시모네미켈리코리아가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호텔페어는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 펜션,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전시회로 2월 12일(수)부터 2월 14일(금)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시모네코리아는 이탈리아, 프랑스 등 유럽과 전 세계를 무대로 활동하는 디자인 거장 시모네 미켈리(Simone Micheli)가 그의 디자인 언어를 국내의 실정에 맞추어 선보이기 위해 설립한 시모네 미켈리 스튜디오의 한국지사이다.  호텔, 스파, 상공간, 레스토랑 및 레지던스를 아우르는 그 만의 독창적 디자인 언어로 유럽 전역에서 인정받고 있다.

 

시모네코리아는 이번 호텔페어 전시회를 통해 시모네 미켈리 만의 독특한 디자인 호텔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모네 미켈리의 호텔 공간은 새롭고 독특한 표현 방식을 통해 그저 게스트로 지내는 공간을 넘어서 새로운 호텔의 이미지를 보여준다.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유일무이한 아트 작품이지만 동시에 기능성을 가진 아트 작품이라고 볼 수 있다.


시모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전시에서 호텔을 타깃으로 독창적인 럭셔리 스위트룸 디자인을 박람회 방문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지속 가능한 호텔 디자인 비즈니스의 현실적인 실현을 중점적으로 다루게 될 것이며, 또한 그의 프로젝트들을 대중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IT비즈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