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신문] 이비엠팝스트코리아, 숙박전시회 ‘2020 호텔페어’ 통해 에너지 절감 솔루션 선보여

작성일
2020-02-04 17:43
조회
31


[한국강사신문 권순섭 기자] 고효율 GreenTech EC 기술로 생산된 팬 모터로 전 세계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독일 ebm-papst 사의 한국지사 법인 이비엠팝스트코리아가 오는 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호텔페어’에 참가한다.

호텔 객실에 설치되는 Fan Coil Unit은 에너지 절감과 더불어 소음 문제가 특히 중요한 이슈가 되는 주요 설비다. “ebm-papst GreenTech EC Fan”은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을 적용해 저소음으로 최적의 냉난방환기를 제공하는 고효율 제품이다.



실질적으로는 거의 감지할 수 없을 정도의 작동 소음을 가지며, 개별 제어 옵션을 통해 호텔 내부의 냉난방 환기에 소모되는 에너지 소비량을 기존의 AC fan 대비, 최대 70%까지 감소시킨다. 또한 상업용/주거용 건물의 FCU(Fan Coil Unit) 분야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있는 친환경적인 기술이 적용된 제품이기도 하다.

이비엠팝스트코리아 관계자는 “조용하고 경제적이며, 쾌적한 실내공기 온도를 유지함으로써 결과적으로 호텔 투숙객 및 경영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획기적인 제품”이라며 "이번 호텔페어 전시회에서 다양한 냉난방 환기/공조 설비에 사용되고 있는, EC centrifugal fan combination 과 EC centrifugal module-RadiPac & Fan Grid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권순섭 기자  soon@lecturernews.com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