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erence-main
글로벌 호텔·리조트 컨퍼런스에서는 3일동안 호텔업에 종사하고 있는 실무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주제로 각 분야 전문가와 실무 담당자들의 발표가 진행됩니다.

2019 컨퍼런스 다시보기

2월 13일(수)

DAY 1 : HOTEL TRENDS & HOT TOPICS 

시간주제연사
Session 1. 2019 Hotel Trends
11:00-12:00RYSE, Defining Lifestyle and Creativity
요즘 제일 핫한 호텔 이야기, 라이즈 호텔
Jaisun Ihm 총지배인 | RYSE HOTEL
12:30-13:40
Lunch Break
Session 2. 2019 International Hotel Trends
13:40-14:10 Branding and Marketing Strategy of Alibaba Hotel
알리바바 호텔 브랜딩 마케팅 전략
Ray Wang |
Alibaba Fliggy-Hotel Business (Deputy General Manager)
14:10-14:50AI Adaptation at Alibaba Smart Hotel
팁도 이젠 로봇에게! 알리바바 AI 안면인식 무인 스마트호텔
Ray Wang |
Alibaba Fliggy-Hotel Business (Deputy General Manager)
14:50-15:00
Break
Session 3. 2019 Hotel Hot Topics
15:00-15:402019 Hotel Performance and Trend Christine Liu | STR ( Regional Manager – North Asia)
15:40-16:20NUGU 플랫폼 소개 및 호텔 적용 사례유영미 팀장 | SKT
16:20-17:00글로벌 체인에서 독립 호텔로, 워커힐 호텔 어떻게 성공했나이수정 마케팅 & 브랜드 파트장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2월 14일(목)

DAY 2 : SEIZE THE FUTURE 

시간주제연사
Session 1. Hotel Investment and Development
10:40-11:20Hotel Branded Apartment
호텔 브랜드를 활용한 부동산 비즈니스 모델 전망
석봉길 부장| 삼정 KPMG
11:20-12:00Profit Optimization for Hotels
호텔의 이익최적화 방안
Peisi Chen | IDEAS
12:00-13:30
Lunch Break
Session 2. BIG DATA and AI in Hotel IT Business
13:30-14:10의사결정은 데이터로 하라 – 기업의 빅데이터 마케팅 활용 방안 Data-Driven Decision Making이진형 대표 | 데이터마케팅코리아
14:10-14:50호텔로 들어간 인공지능 서비스
AI Service in Hotels
김홍준 팀장 | KT AI 플랫폼사업팀
14:50-15:10
Break
Session 3. New Hotel IT Trend with Machine Learning
15:10-15:50인공지능,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Digital Transformation based on AI / ML
김선수 이사 | 아마존웹서비스 사업개발팀
15:50-16:30Hotel 2020: The Personalization Paradox
빅데이터 시대의 개인화서비스의 역설
Steve Peterson | IBM (Thought Leader – Travel & Transport)
2월 15일(금)

DAY 3 : HOTEL BRANDING STRATEGY & HOTEL INTERIOR DESIGN 

시간주제연사
Session 1. Hotel Interior Design
10:40-11:20Hotel Interior & Marketing Branding김종호 대표 | 디자인스튜디오
11:20-12:00UDS Hotels and its Design Approach
UDS 호텔 디자인의 비밀
Norito Nakahara | UDS (일본건축사무소) Creative Director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12:00-13:30
Lunch Break
Session 2. Hotel Architect Story
13:30-14:10唯一無二のリゾートホテルを作る上で大切な事
유일무이한 리조트를 만드는 필수요건
모리노부 사토(Morinobu Sato) | TAE (Tokyo Architects & Engineering) 대표 건축가
14:10-14:50HOTEL RE-POSITIONING : 건축가의 새로운 역할이효상 이사 & 건축사 | 간삼건축
14:50-15:10
Break
Session 3. Hotel Branding Strategy
15:10-15:50여행자의 변화, 야놀자의 실험
Changing Travelers, Transforming Yanolja
조세원 상무 | Yanolja CBEO (Chief Brand Experience Officer)
15:50-16:30성공적인 호텔브랜딩을 위한 고객경험설계 퍼셉션 | 최소현 대표

* 본 내용은  주최측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